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607] Re:TChart 에서 LeftAxis 와 RightAxis 를 같이 표현하려면...
외랑 [] 1706 읽음    2006-04-24 16:35
TChart의 ChartEditor에 보시면 메인탭의 두번째인 Series탭에 서버탭으로 세번째를 보시면  General탭이 있습니다
거기 보시면 우측편 위에서 부터 Horizontal Axis, Vertical Axis가 있습니다. Vertical Axis의 콤보박스를 눌러보시면 Left and Right라는 항목으로 선택하시면 Left, Right항목 둘다 라벨이 표시되기 시작합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Discer 님이 쓰신 글 :
: TChart 에서 LeftAxis 와 RightAxis 를 같이 표현하려고 합니다
:
: 두개의 Y축 (Left Y, Right Y)과 하나의 X축을 한번에 같이 표현하려 하는데...
:
: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몰겠습니다.
:
: 좀 자세한 방법좀 부탁드립니다.
:
: 또 Y축 양쪽에 라벨을 표시하는 방법도 부탁드릴께요..
:
: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4601 TChart 에서 LeftAxis 와 RightAxis 를 같이 표현하려면... Discer 955 2006/04/24
44607     Re:TChart 에서 LeftAxis 와 RightAxis 를 같이 표현하려면... 외랑 1706 2006/04/24
44609         Re:Re:TChart 에서 LeftAxis 와 RightAxis 를 같이 표현하려면... Discer 947 2006/04/24
44611             Re:Re:Re:TChart 에서 LeftAxis 와 RightAxis 를 같이 표현하려면... smleelms 1035 2006/04/24
44610             Re:Re:Re:TChart 에서 LeftAxis 와 RightAxis 를 같이 표현하려면... 외랑 3054 2006/04/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