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599] VCL에서 클래스를 정적으로 생성할려면?
istree [] 985 읽음    2006-04-24 10:49
C++빌더를 접한지 몇일 안되는 초보입니다.
저는 방어적 프로그래밍의 일환으로 가급적이면 new를 잘 사용하지 않는 버릇이 있는데요.

비트맵을 읽어서 출력하는 간단한 프로그램을 만들어볼려구 FormCreate에서 다음과 같이 코딩하였습니다.

/*********************************************/
// Load Bitmap Image

Graphics::TBitmap bmp;
bmp.LoadFromFile( "D:\\Work\\TmpImage.bmp");

//********************************************/

다음과 같은 에러가 나더군요.
E2459 VCL style classes must be constructed using operator new

VCL 스타일 클래스는 반드시 new로 생성되어야 한다는데.. 그냥 위와 같이 정적으로 생성할 수 없습니까?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599 VCL에서 클래스를 정적으로 생성할려면? istree 985 2006/04/24
44604     Re: 답변감사합니다. istree 869 2006/04/24
44603     Re:VCL에서 클래스를 정적으로 생성할려면? 김태선 962 2006/04/24
44602     Re:VCL에서 클래스를 정적으로 생성할려면? WARSHIP 916 2006/04/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