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리 님이 쓰신 글 :
: bsSizeToolWin 로 하시면 않될까요?
: close button 만 생기는데..
:
: 불쌍한 톰 님이 쓰신 글 :
: : border에서 size 변경 가능한 폼을 만들었습니다. border의 style을 sizeable루요.
: : 그리고 icons에서 나머지다 빼고 close버튼만 남겼습니다.
: : 문제는 이제 제목 표시줄 앞에 있는 application icon이라고 해야하나?
: :
: : system menu 팝업되는 아이콘요.
: : 그걸 없앨 방법을 모르겠어요.
: :
: : border style은 dialog에 resize만 가능하면 딱인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 그방법 쓸려구 했는데 제목표시줄 caption의 font size와 height가 작아 지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