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sSizeToolWin 로 하시면 않될까요?
close button 만 생기는데..
불쌍한 톰 님이 쓰신 글 :
: border에서 size 변경 가능한 폼을 만들었습니다. border의 style을 sizeable루요.
: 그리고 icons에서 나머지다 빼고 close버튼만 남겼습니다.
: 문제는 이제 제목 표시줄 앞에 있는 application icon이라고 해야하나?
:
: system menu 팝업되는 아이콘요.
: 그걸 없앨 방법을 모르겠어요.
:
: border style은 dialog에 resize만 가능하면 딱인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