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윤동.제라툴 님이 쓰신 글 :
: utime.김성하 님이 쓰신 글 :
: : buffer에는 TestStream이 갖고 있는 데이터중 첫 번재 1byte 크기의 데이터가 들어가겠죠~
: :
: : *buffer = (BYTE *)TestStream->Memory; 해도 되겠군요~ 1Byte만 얻는데 목적이 있다면 말이죠... ㅡ,ㅡ;;;
: :
: :
: : 김윤일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여.....^^
: : :
: : : MemoryStream을 사용하는데 잘 안되네여......
: : :
: : : TMemoryStream *TestStream = new TMemoryStream;
: : : BYTE *buffer = new BYTE[Size];
: : : ..
: : : ..
: : : TestStream->Position = 0;
: : : TestStream->ReadBuffer(buffer, sizeof(BYTE));
: : :
: : : 이렇게 했을때 buffer에 무슨 data가 어떻게 들어가나여??? ㅡㅡa
:
: 엇 오타가 있으신듯... 태클은 아니지만서도 .. ㅜ.ㅜ
:
: *buffer = *(BYTE *)TestStream->Memory;
:
: 요렇게 ^ ^
:
: 첫번째 경우와 Memory Property를 사용할때 차이점은
: Position의 값이 증가한다. 정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