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552] Re:MemoryStream에서 ReadBuffer 좀 설명해주세여.........ㅜㅜ
utime.김성하 [utime] 1233 읽음    2006-04-18 14:36
buffer에는 TestStream이 갖고 있는 데이터중 첫 번재 1byte 크기의 데이터가 들어가겠죠~

*buffer = (BYTE *)TestStream->Memory; 해도 되겠군요~ 1Byte만 얻는데 목적이 있다면 말이죠... ㅡ,ㅡ;;;


김윤일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여.....^^
:
: MemoryStream을 사용하는데 잘 안되네여......
:
: TMemoryStream *TestStream = new TMemoryStream;
: BYTE *buffer = new BYTE[Size];
: ..
: ..
: TestStream->Position = 0;
: TestStream->ReadBuffer(buffer, sizeof(BYTE));
:
: 이렇게 했을때 buffer에 무슨 data가 어떻게 들어가나여???  ㅡㅡa

+ -

관련 글 리스트
44550 MemoryStream에서 ReadBuffer 좀 설명해주세여.........ㅜㅜ 김윤일 1201 2006/04/18
44552     Re:MemoryStream에서 ReadBuffer 좀 설명해주세여.........ㅜㅜ utime.김성하 1233 2006/04/18
44553         Re:Re:MemoryStream에서 ReadBuffer 좀 설명해주세여.........ㅜㅜ 김윤동.제라툴 1600 2006/04/18
44554             헛~ 이런 브끄~ ^.^* ( 냉무 ) utime.김성하 949 2006/04/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