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544] Re:빌더에서 vrml이나 기타 3d 파일들을 폼에서 보여줄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박지훈.임프 [cbuilder] 1236 읽음    2006-04-17 21:05
상용 라이브러리는 좀 있습니다만 오픈소스는 드물더군요.
오픈소스로 VRML을 보여줄 수 있는 VTK 라이브러리를 자료실에 올렸습니다.
(C++빌더는 지원하고 델파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component&no=452


builder 님이 쓰신 글 :
: 렌더링툴(3ds max같은..)로 그린 그림을 폼위에서 애니메이션 되게.. 또는 이미지 회전만 되게 하려고 합니다.
:
: 3d 화면만 폼위에서 보여주면 되는데.. 대충 direct3d 예제들을 참고해서 예제에 있는 이미지들을 폼위에 띄우는것까진 했습니다. 그런데 예제에 포함된 이미지는 확장자가 .x인 이미지 파일인데.. 이것들 어떻게 만드는지몰라 렌더링 툴들을 알아보았습니다.
: 대부분 export에 vrml 을 지원을 하더라구요.. .x 확장자로는 export가 안되구요.. vrml을 많이 쓰는거 같은데 vrml 파일을 폼에서 보여줄수 있을까요?
: 아니면 다른분들은 3d이미지를 폼에 띄울때 이미지를 어떤 툴로 만들고 폼위에는 어떻게 보여주시는지 알고 싶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520 빌더에서 vrml이나 기타 3d 파일들을 폼에서 보여줄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builder 844 2006/04/15
44544     Re:빌더에서 vrml이나 기타 3d 파일들을 폼에서 보여줄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박지훈.임프 1236 2006/04/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