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렌더링툴(3ds max같은..)로 그린 그림을 폼위에서 애니메이션 되게.. 또는 이미지 회전만 되게 하려고 합니다.
3d 화면만 폼위에서 보여주면 되는데.. 대충 direct3d 예제들을 참고해서 예제에 있는 이미지들을 폼위에 띄우는것까진 했습니다. 그런데 예제에 포함된 이미지는 확장자가 .x인 이미지 파일인데.. 이것들 어떻게 만드는지몰라 렌더링 툴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대부분 export에 vrml 을 지원을 하더라구요.. .x 확장자로는 export가 안되구요.. vrml을 많이 쓰는거 같은데 vrml 파일을 폼에서 보여줄수 있을까요?
아니면 다른분들은 3d이미지를 폼에 띄울때 이미지를 어떤 툴로 만들고 폼위에는 어떻게 보여주시는지 알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