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520] 빌더에서 vrml이나 기타 3d 파일들을 폼에서 보여줄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builder [] 843 읽음    2006-04-15 23:16
렌더링툴(3ds max같은..)로 그린 그림을 폼위에서 애니메이션 되게.. 또는 이미지 회전만 되게 하려고 합니다.

3d 화면만 폼위에서 보여주면 되는데.. 대충 direct3d 예제들을 참고해서 예제에 있는 이미지들을 폼위에 띄우는것까진 했습니다. 그런데 예제에 포함된 이미지는 확장자가 .x인 이미지 파일인데.. 이것들 어떻게 만드는지몰라 렌더링 툴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대부분 export에 vrml 을 지원을 하더라구요.. .x 확장자로는 export가 안되구요.. vrml을 많이 쓰는거 같은데 vrml 파일을 폼에서 보여줄수 있을까요?
아니면 다른분들은 3d이미지를 폼에 띄울때 이미지를 어떤 툴로 만들고 폼위에는 어떻게 보여주시는지 알고 싶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520 빌더에서 vrml이나 기타 3d 파일들을 폼에서 보여줄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builder 843 2006/04/15
44544     Re:빌더에서 vrml이나 기타 3d 파일들을 폼에서 보여줄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박지훈.임프 1236 2006/04/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