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DS에서 CPort로 작업 잘 하고 있습니다.
그 에러는 6에서도 나던 에러 아닌가요? 팁&트릭에 CPort 설정부분 따라서
하시면 잘 됩니다.^^
권기식.with☆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시점에 포트를 자동으로 Open 하려고 합니다.
:
: PC 마다 포트 번호가 다르니 별도의 파일에 기록해두었다가 로딩시에 읽어서 포트를 할당해줘야 합니다.
:
: 그러기 위해서는 ComPort->Port = "COM3"; 이런 식으로 해야 할 것 같은데...
:
: 이렇게 하니 SetPortA를 참조했다고 에러가 발생하는군요.
:
: 만약 CPort로 이런 작업이 안된다면 다른 방법을 강구해야 하는데...
:
: BDS로 만들어서 지금 와서 버전 6으로 만든다는건 좀 힘들지 싶습니다.. ㅠ.ㅠ
:
: 다른 컴포넌트라도 찾아야겠네요..
:
: 도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