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시점에 포트를 자동으로 Open 하려고 합니다.
PC 마다 포트 번호가 다르니 별도의 파일에 기록해두었다가 로딩시에 읽어서 포트를 할당해줘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ComPort->Port = "COM3"; 이런 식으로 해야 할 것 같은데...
이렇게 하니 SetPortA를 참조했다고 에러가 발생하는군요.
만약 CPort로 이런 작업이 안된다면 다른 방법을 강구해야 하는데...
BDS로 만들어서 지금 와서 버전 6으로 만든다는건 좀 힘들지 싶습니다.. ㅠ.ㅠ
다른 컴포넌트라도 찾아야겠네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