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535] [질문] 헥사 값을 DB에 넣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빌더 [] 1104 읽음    2006-04-17 14:44
unsigned char uctest[10] ;
uctest[0] = 0xCE ;
uctest[1] = 0x85 ;
uctest[2] = 0x00 ;
uctest[3] = 0x00 ;
uctest[4] = 0x00 ;
uctest[5] = 0x22 ;
uctest[6] = 0x11 ;
uctest[7] = 0x33 ;
uctest[8] = 0x11 ;
uctest[9] = 0x55 ;


위와 같은 데이터를 Oracle DB에 어떻게 넣을 수 있습니까?
필드를 raw 타입으로 만들어야 하는지... blob 타입으로 만들어야 하는지...

테이블을
create table TTT ( AA raw(10), BB blob ) ;
이렇게 만들었다면,

raw 타입 필드에는 어떻게 넣어야 하는지,
blob 타입 필드에는 어떻게 넣어야 하는지...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535 [질문] 헥사 값을 DB에 넣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빌더 1104 2006/04/17
44543     Re:[질문] 헥사 값을 DB에 넣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박지훈.임프 1538 2006/04/17
44548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냉무) 빌더 944 2006/04/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