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519] Re:Re:Re:파일 전송 프로그램을 짜는데 문제가 있어요.
박지훈.임프 [cbuilder] 1121 읽음    2006-04-15 19:05
보여주신 10057 에러는 아마도 소켓이 연결이 안된 상태에서 전송하려고 시도했기 때문에 발생한 에러인거 같은데요?
연결이 안된 것이 문제라고 파악은 하신 거죠? 그런데 연결이 안되어서 2차적인 에러가 난 것을 보여주시면 단서가 안되죠.

연결이 안되는 것과 관계되는 단서가 있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예를 들면 연결을 시도하는 코드와 그 주변의 코드, 소켓의 연결 방식(블로킹인지 넌블로킹인지), 서버 주소가 외부
네트웍인지 로컬 네트웍인지, 서버쪽은 확실히 이상없이 동작하는지, 그런 단서 말입니다.

보여주신 에러 메시지는 연결이 안된 것과는 관련이 없는 2차적인 에러 메시지이기 때문에, 최신웅님께 올리신 내용을
요약하자면 "클라이언트소켓이 그냥 연결이 안돼요" 라는 얘기외에는 다른 단서가 하나도 없습니다.

그럼...


최신웅 님이 쓰신 글 :
: 죄송합니다.
:
: c++빌더를 시작한지 별로 안돼서;;
:
: 클라이언트에서 켑쳐된 화면을 파일로 저장해서
:
: 서버로 보내는데
:
: 클라이언트에서 소켓에러가 나요.
:
: 그림파일로 저장해서 에러창뜨는것 첨부했어요.
:
: 디버깅 해본 결과
:
: ClientSocket1->Active = true
:
: 이렇게 해도 false에서 true로 되지 않아요.

+ -

관련 글 리스트
44501 파일 전송 프로그램을 짜는데 문제가 있어요. 최신웅 1003 2006/04/14
44509     Re:파일 전송 프로그램을 짜는데 문제가 있어요. 박지훈.임프 1034 2006/04/15
44518         Re:Re:파일 전송 프로그램을 짜는데 문제가 있어요. 최신웅 958 2006/04/15
44519             Re:Re:Re:파일 전송 프로그램을 짜는데 문제가 있어요. 박지훈.임프 1121 2006/04/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