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이 너무 뜬구름 잡기 식이라서 이해가 안됩니다.
어떠어떠하게 해봤는데 어떠어떠한 에러가 났다든지 증상이 어떻다든지 하는 상황을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
질문하시는 입장에서도 답답하시겠지만, 답변 쓰려고 보는 입장에서도 그에 못지 않게 답답하답니다.
그럼...
최신웅 님이 쓰신 글 :
: 지금 프로그램에서 다른이유로 서버소켓과 클라이언트 소켓을 같이 쓰는데
:
: ClientSocket1->Active = true;
:
: 이렇게 해도 true가 안돼요.
:
: 빌드올도 해보고 직접 true로 해서 해봤는데도
:
: 접속이 안돼요.
:
: 어떻게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