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509] Re:파일 전송 프로그램을 짜는데 문제가 있어요.
박지훈.임프 [cbuilder] 1033 읽음    2006-04-15 04:39
질문이 너무 뜬구름 잡기 식이라서 이해가 안됩니다.
어떠어떠하게 해봤는데 어떠어떠한 에러가 났다든지 증상이 어떻다든지 하는 상황을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
질문하시는 입장에서도 답답하시겠지만, 답변 쓰려고 보는 입장에서도 그에 못지 않게 답답하답니다.

그럼...


최신웅 님이 쓰신 글 :
: 지금 프로그램에서 다른이유로 서버소켓과 클라이언트 소켓을 같이 쓰는데
:
: ClientSocket1->Active = true;
:
: 이렇게 해도 true가 안돼요.
:
: 빌드올도 해보고 직접 true로 해서 해봤는데도
:
: 접속이 안돼요.
:
: 어떻게해요??

+ -

관련 글 리스트
44501 파일 전송 프로그램을 짜는데 문제가 있어요. 최신웅 1002 2006/04/14
44509     Re:파일 전송 프로그램을 짜는데 문제가 있어요. 박지훈.임프 1033 2006/04/15
44518         Re:Re:파일 전송 프로그램을 짜는데 문제가 있어요. 최신웅 958 2006/04/15
44519             Re:Re:Re:파일 전송 프로그램을 짜는데 문제가 있어요. 박지훈.임프 1121 2006/04/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