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499] Re:[질문] 이런 에러 메세지와 경고 메세지가 나오는데요...
외랑 [] 825 읽음    2006-04-14 15:09
에러메시지에 나오는 lib파일을 찾을수 없어서 그러는 겁니다.
검색해 보니 빌더 설치 폴더의
\Lib\Debug에 151KB크기의 파일이 하나
\Lib\Release에 74KB크기의 파일이 하나
설치되어 있는 것으로 나옵니다.

실수로 지워졌을 수도 있으니까.. 시디나 빌더가 설치된 다른 시스템에서 이 파일들을 찾아서 copy해주고 다시 해보는 것도 한 방법이 될 수 있겠지요..
아니면 빌더를 새로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궁금한이 님이 쓰신 글 :
: 이런 에러 메세지와 경고 메세지가 나오는데요...
: 어떻게 해야 하죠.

+ -

관련 글 리스트
44472 [질문] 이런 에러 메세지와 경고 메세지가 나오는데요... 궁금한이 794 2006/04/13
44499     Re:[질문] 이런 에러 메세지와 경고 메세지가 나오는데요... 외랑 825 2006/04/14
44476     Re:[질문] 이런 에러 메세지와 경고 메세지가 나오는데요... BloodWolf 785 2006/04/13
44478         Re:Re:[질문] 이런 에러 메세지와 경고 메세지가 나오는데요... 궁금이 997 2006/04/13
44514             Re:Re:Re:[질문] 이런 에러 메세지와 경고 메세지가 나오는데요... 엔조이 680 2006/04/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