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러메시지에 나오는 lib파일을 찾을수 없어서 그러는 겁니다.
검색해 보니 빌더 설치 폴더의
\Lib\Debug에 151KB크기의 파일이 하나
\Lib\Release에 74KB크기의 파일이 하나
설치되어 있는 것으로 나옵니다.
실수로 지워졌을 수도 있으니까.. 시디나 빌더가 설치된 다른 시스템에서 이 파일들을 찾아서 copy해주고 다시 해보는 것도 한 방법이 될 수 있겠지요..
아니면 빌더를 새로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궁금한이 님이 쓰신 글 :
: 이런 에러 메세지와 경고 메세지가 나오는데요...
: 어떻게 해야 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