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478] Re:Re:[질문] 이런 에러 메세지와 경고 메세지가 나오는데요...
궁금이 [] 996 읽음    2006-04-13 18:54
저장도 안한 상태인데요...
그냥 빌더 실행해서...컴포넌트 아무거나 하나 같다 놓고 컴파일하면 그래요.
BloodWolf 님이 쓰신 글 :
: 궁금한이 님이 쓰신 글 :
: : 이런 에러 메세지와 경고 메세지가 나오는데요...
: : 어떻게 해야 하죠.
:
: 빌더를 종료하시고, 컴파일하면서 생성된 *.tds 파일들을 삭제하시면 될껍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472 [질문] 이런 에러 메세지와 경고 메세지가 나오는데요... 궁금한이 793 2006/04/13
44499     Re:[질문] 이런 에러 메세지와 경고 메세지가 나오는데요... 외랑 825 2006/04/14
44476     Re:[질문] 이런 에러 메세지와 경고 메세지가 나오는데요... BloodWolf 784 2006/04/13
44478         Re:Re:[질문] 이런 에러 메세지와 경고 메세지가 나오는데요... 궁금이 996 2006/04/13
44514             Re:Re:Re:[질문] 이런 에러 메세지와 경고 메세지가 나오는데요... 엔조이 679 2006/04/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