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480] 고수님들 도움 좀 부탁 드립니다.(제가 급해서여... 다시 올립니다..ㅡ.ㅡ;;;)
김종영 [mireu75] 716 읽음    2006-04-13 19:27
씨빌더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는데여...
232C 시리얼 통신 하는 프로그램을 짜려다보니...문제가 있어서 고수님들의
도움을 받고싶어 글을 남깁니다.....ㅡ.ㅡ;;;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char str[13];
        char str2[13];
        int i;
        short int iB;
        short int iC;
        str[0]=(char)0x02;
        str[1]='0';
        str[2]='n';
        str[3]='0';
        str[4]='0';
        str[5]='0';
        str[6]='0';
        str[7]='0';
        str[8]='0';
        str[9]='0';
        str[10]='0';
        str[11]='0';
        str[12]='0';

        iB=0;
        for(i=1 ; i<13 ; i++)
        {
               iB +=(short int)str[i];
        }
        Edit1->Text=iB;
        iC= ~iB +1;
이후 프로그램이 난해합니다....ㅡ.ㅡ;;;


시리얼 통신 하는데 위의 str의 데이터를 2의 보수를 취해서
16진수로 변환하여 뒤의 8비트만 str2 에 저장하여 str2값만
전송하려 합니다.
2의 보수를 취하는것까진 된거 같은데 그 다음이 난해합니다.
어찌 처리해야할지를....ㅡ.ㅡ;;;
부디 도움 부탁 드리겠습니다...
수거하세여...^^

+ -

관련 글 리스트
44480 고수님들 도움 좀 부탁 드립니다.(제가 급해서여... 다시 올립니다..ㅡ.ㅡ;;;) 김종영 716 2006/04/13
44492     Re:고수님들 도움 좀 부탁 드립니다.(제가 급해서여... 다시 올립니다..ㅡ.ㅡ;;;) ayh 731 2006/04/14
44489     Re:고수님들 도움 좀 부탁 드립니다.(제가 급해서여... 다시 올립니다..ㅡ.ㅡ;;;) 외랑 751 2006/04/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