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빌더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는데여...
232C 시리얼 통신 하는 프로그램을 짜려다보니...문제가 있어서 고수님들의
도움을 받고싶어 글을 남깁니다.....ㅡ.ㅡ;;;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char str[13];
char str2[13];
int i;
short int iB;
short int iC;
str[0]=(char)0x02;
str[1]='0';
str[2]='n';
str[3]='0';
str[4]='0';
str[5]='0';
str[6]='0';
str[7]='0';
str[8]='0';
str[9]='0';
str[10]='0';
str[11]='0';
str[12]='0';
iB=0;
for(i=1 ; i<13 ; i++)
{
iB +=(short int)str[i];
}
Edit1->Text=iB;
iC= ~iB +1;
이후 프로그램이 난해합니다....ㅡ.ㅡ;;;
시리얼 통신 하는데 위의 str의 데이터를 2의 보수를 취해서
16진수로 변환하여 뒤의 8비트만 str2 에 저장하여 str2값만
전송하려 합니다.
2의 보수를 취하는것까진 된거 같은데 그 다음이 난해합니다.
어찌 처리해야할지를....ㅡ.ㅡ;;;
부디 도움 부탁 드리겠습니다...
수거하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