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DS2006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IDE 화면 구성을 제 편한대로 배치해서 쓰고 싶은데요..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다시 원상복귀 되어버립니다..
툴 팔레트도 없어지고, Struct도 , Object Inspector도 모두 사라집니다..
다시 처음부터 구성을 다시 해야 합니다..
Call stack, Watch List, Local variables등만 떠 있습니다..
다시 View에 가서 툴팔레트 등등을 끄집어내서 배치해야 하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