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430] Re:한번만 더 도와주세요....
정재만 [csta] 1216 읽음    2006-04-10 23:39
개발하기전에 기능용도 및 효율,유지비도 생각해 봐야 겠네요....
GenerateCustomTones
lineGenerateTone
두 함수가 있어나...... 안될수도 있죠..
TAPI드라이브는 하드웨어벤더에서 지원하는 드라이브 종속적입니다.
그냥 하드웨어벤더 TAPI드라이브에서 지원하지 않어면 그만이죠.
일반모뎀은 거의 안된다고 보면 됩니다.(Voice모뎀 제외)
결국 TAPI는 껍떼기일뿐이죠....
TAPI지원 컴퍼넌트도 많이 있는데 함 찾아보시죠..(APRO말구요...,유료이지만)

장동민님이 원하시는 기능은 원래 CTI쪽에 가까운 기능이라 모뎀보단 음성보드가 더 맞는것 같네요...
=> 원하시는 기능은 CTI쪽 음성보드가 딱인데 값이 비싸요....
    www.segi21.com 에 1회선 PCI보드,외장형 USB전화기가 있던데 원하시는 기능은 다 있네요..
    여러명에 한방에 전화걸려면 KT에 크로샷 서비스가 좋읍니다. 인터페이스 API도 지원합니다.
    1개의 회선으로 100명 걸려면 1명당 1분이면 100분이죠.....


장동민 님이 쓰신 글 :
: Tone
: ~~~
:
: 제가 알고 싶은 것은 어떻게 Tone을 보낼 수 있는 가 입니다.
:
:
:
: 전화을 걸고  두번째로 전화 키패드에서 일번을 누르 과정을 코드로 작성하고 마지막으로 전화를 끊습니다.
:
: {call} -> {press 1key} -> {hangup}
:
: Tapi에서 다음과 같은 과정을 거쳐 전화를 만들수 있습니다.
: ~~~~~~~~~~~~~~~~~~~~~~~~~~~~~~~~~~
:
: Tapi를 초기화 하고(lineInitializeEx)
: 라인을 오푼하고(lineopen)
: 다이얼을 하고(linemakecall)
:
: 일번을 누르고 <---   이 과정이 잘 안되네요...
:
: 전화를 끊습니다.(dropline)
:
: 과연 어떠한 함수가 일번을 누르는 역할을 하는 것일까요?
: msdn을 몇번을 보아도 찾을 수 가 없습니다.
:
: 혹시 이쪽에 잘 알고 계시는 분  저도 도와 주십시요....
:
: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427 한번만 더 도와주세요.... 장동민 1013 2006/04/10
44430     Re:한번만 더 도와주세요.... 정재만 1216 2006/04/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