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ne
~~~
제가 알고 싶은 것은 어떻게 Tone을 보낼 수 있는 가 입니다.
전화을 걸고 두번째로 전화 키패드에서 일번을 누르 과정을 코드로 작성하고 마지막으로 전화를 끊습니다.
{call} -> {press 1key} -> {hangup}
Tapi에서 다음과 같은 과정을 거쳐 전화를 만들수 있습니다.
~~~~~~~~~~~~~~~~~~~~~~~~~~~~~~~~~~
Tapi를 초기화 하고(lineInitializeEx)
라인을 오푼하고(lineopen)
다이얼을 하고(linemakecall)
일번을 누르고 <--- 이 과정이 잘 안되네요...
전화를 끊습니다.(dropline)
과연 어떠한 함수가 일번을 누르는 역할을 하는 것일까요?
msdn을 몇번을 보아도 찾을 수 가 없습니다.
혹시 이쪽에 잘 알고 계시는 분 저도 도와 주십시요....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