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슴.한석복 님이 쓰신 글 :
: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램을 하고 있는데 여러모로 어려운게 많네요.
:
: 궁금한건, BDE Administrator를 이용해서, Alias를 작성한 다음에, 그걸 TTable에다 지정을 하게 되어 있잖아요.
: 그런데, 이런식으로 프로그래밍이 되면, 배포할때, Alias가 같이 배포가 되는건 아닐거 같고요.
: 그럼, 배포할 PC에 Alias를 미리 만들어 두어야 한다는 쩝...ㅡ.ㅡa
:
: 그렇다면, 혹시, 실시간으로 alias를 만드는 방법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 질문을 올려 봅니다.
:
: 아시는분 도움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빌더6의 인스톨쉴드에서는 데이타베이스의 알리아스를 설치시 자동으로 해 주도록 하는것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