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램을 하고 있는데 여러모로 어려운게 많네요.
궁금한건, BDE Administrator를 이용해서, Alias를 작성한 다음에, 그걸 TTable에다 지정을 하게 되어 있잖아요.
그런데, 이런식으로 프로그래밍이 되면, 배포할때, Alias가 같이 배포가 되는건 아닐거 같고요.
그럼, 배포할 PC에 Alias를 미리 만들어 두어야 한다는 쩝...ㅡ.ㅡa
그렇다면, 혹시, 실시간으로 alias를 만드는 방법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 질문을 올려 봅니다.
아시는분 도움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