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임프님.
님께서 가르쳐 주신 대로.. 익셉션 이벤트 핸들러 함수를 그대로 복사해서 추가했는데..
전왜 핸들러 함수 안으로 들어오지두 않네요... ^^;;
제가 몰 잘못했나.. 단순히.. indy client소켓 올려서.. 타이머를 돌려 접속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데이터만 보내는데..
서버를 종료 시켜버리면.. 익셉션 에러때문에 타이머 함수로두.. 들어가질 않네요..
TSocket에서는 Error = 0을 주면 익셉션에러가 안뜨던걸루 알구 있는뎅..
에구. 암튼 감사합니다.
혹시 다른방법이나. 제가 잘 못한점이 있는지.. 아시면 답변좀 부탁드릴께요.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뭐... 예외가 발생할 만한 곳에서 try문으로 처리할 수도 있겠지만...
: 만약 프로젝트에서 그런 곳이 여러군데라면 상당히 번거롭겠지요.
:
: 한방에 처리하는 간단한 방법은.. TApplication::OnException 이벤트 핸들러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 다음은 제가 쓰고 있는 코드의 일부를 약간 수정한 것입니다.
:
: void __fastcall TForm1::ApplicationEventsException(TObject *Sender, Exception *E)
: {
: if(dynamic_cast<EIdSocketError *>(E)!=NULL)
: {
: int ErrorCode = ((EIdSocketError *)E)->LastError;
: switch(ErrorCode)
: {
: case 10050: ShowMessage("네트워크가 다운되었습니다."); break;
: case 10051: ShowMessage("네트워크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break;
: case 10054: ShowMessage("서버에서 강제로 연결을 종료하였습니다."); break;
: case 10060: ShowMessage("서버에 연결 시도중 타임아웃되었습니다."); break;
: case 10061: ShowMessage("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break;
: case 10064: ShowMessage("서버가 다운되었습니다."); break;
: case 10091: ShowMessage("현재 시스템에 네트워크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break;
: default: ShowMessage("알 수 없는 소켓 에러입니다.\r\n" + E->Message);
: }
: }
: }
:
: 그럼..
:
:
: pili 님이 쓰신 글 :
: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다름이 아니라 인디소켓를 사용하면서.. 뜨는 소켓에러를
: :
: : 안뜨게끔 또는 사용자의 메시지 박스로 대체 하고 싶은데..
: :
: : 예를 들자면 연결이 되어 있다가.. 렌선이 빠진경우.. 이런경우..
: :
: : 데이터를 전송하려고 하면 에러창이 계속 뜨는데..
: :
: : try문으로 사용자 메시지를 지정해놓음 메시지가 둘다(사용자, 인디소켓에러) 이넘좀 안뜨게 할 수 있는 방법좀...
: :
: : 암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