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353]
indy socket사용시 소켓에러 메시지를 안뜨게 하려면..
pili
[
]
2078 읽음
2006-04-03
17:32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인디소켓를 사용하면서.. 뜨는 소켓에러를
안뜨게끔 또는 사용자의 메시지 박스로 대체 하고 싶은데..
예를 들자면 연결이 되어 있다가.. 렌선이 빠진경우.. 이런경우..
데이터를 전송하려고 하면 에러창이 계속 뜨는데..
try문으로 사용자 메시지를 지정해놓음 메시지가 둘다(사용자, 인디소켓에러) 이넘좀 안뜨게 할 수 있는 방법좀...
암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6117
+
-
관련 글 리스트
44353
indy socket사용시 소켓에러 메시지를 안뜨게 하려면..
pili
2078
2006/04/03
44357
Re:indy socket사용시 소켓에러 메시지를 안뜨게 하려면..
4352
2006/04/03
44368
음.. 전 왜 TApplication::OnException이벤트 핸들러 함수로 들어오지는 않는거죠...ㅎㅎ
pili
1849
2006/04/04
44372
Re:음.. 전 왜 TApplication::OnException이벤트 핸들러 함수로 들어오지는 않는거죠...ㅎㅎ
2528
2006/04/04
44363
감사합니다... ^^ 내용 무...
pili
1548
2006/04/0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