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mleelms 님의 말씀처럼 그리드 데이터를 넣는데 더 시간이 걸리는것 같습니다 꼭 데이터를 한번에 보여줄 필요가 없다면 적당한량만큼만 보여주고 페이지처리하는게 더 효율적이라 생각듭니다^^ 즐프하세영~~^^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제가 보기에는 AccessDB에서 읽어들이는게 늦다기 보다는 스트링그리드에 업데이트가 더 속도를 잡아먹을 것 같은데요..
:
: 스트링 그리드에 데이터 입력시에 BeginUpdate(), EndUpdate() 메서드를 사용하셨는지 궁금하네요..
:
: 우리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혹시 ADOD 사용하여 Access DB를 컨트롤 합니다.
: :
: : 래코드가 약 10,000 개 정도 있다면 이것을 읽어와서 화면에 스트링그리드에 넣어주려면
: :
: :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 :
: : while (!objData1->Eof)
: : {
: : Log_SGrid->Cells[0][intRowCnt] = intRowCnt;
: : Log_SGrid->Cells[1][intRowCnt] = objData1->FieldByName("Event_Date")->AsString;
: : Log_SGrid->Cells[2][intRowCnt] = objData1->FieldByName("Event_Time")->AsString;
: : Log_SGrid->Cells[3][intRowCnt] = objData1->FieldByName("System_Message")->AsString;
: :
: : objData1->Next();
: : ++intRowCnt;
: : }
: :
: : 이런 식으로 했습니다.
: :
: : 혹시 이런거 말고 DB에서 모두 읽어서 특정 버퍼에 한꺼번에 써넣는 방법은 없나요?
: : 그러면 그 버퍼 내용을 파싱하면 복작하더라도 속도는무지 빠를것같은데....
: :
: : 엑셀같은 경우에는 내용을 클립보드로 카피해서 파싱하니 무지 빠르더라고요.
: :
: : AccessDB도 이렇게 한꺼번에 버퍼에 넣는 방법이 없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