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137] ADOD 사용시 속도 개선위해...ㅜ.ㅜ
우리 [palindrome] 877 읽음    2006-03-15 21:50
안녕하세요

혹시 ADOD 사용하여 Access DB를 컨트롤 합니다.

래코드가 약 10,000 개 정도 있다면 이것을 읽어와서 화면에 스트링그리드에 넣어주려면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while (!objData1->Eof)
        {
            Log_SGrid->Cells[0][intRowCnt] = intRowCnt;
            Log_SGrid->Cells[1][intRowCnt] = objData1->FieldByName("Event_Date")->AsString;
            Log_SGrid->Cells[2][intRowCnt] = objData1->FieldByName("Event_Time")->AsString;
            Log_SGrid->Cells[3][intRowCnt] = objData1->FieldByName("System_Message")->AsString;

            objData1->Next();
            ++intRowCnt;
        }

이런 식으로 했습니다.

혹시 이런거 말고 DB에서 모두 읽어서 특정 버퍼에 한꺼번에 써넣는 방법은 없나요?
그러면 그 버퍼 내용을 파싱하면 복작하더라도 속도는무지 빠를것같은데....

엑셀같은 경우에는 내용을 클립보드로 카피해서 파싱하니 무지 빠르더라고요.

AccessDB도 이렇게 한꺼번에 버퍼에 넣는 방법이 없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44137 ADOD 사용시 속도 개선위해...ㅜ.ㅜ 우리 877 2006/03/15
44139     Re:ADOD 사용시 속도 개선위해...ㅜ.ㅜ smleelms 1076 2006/03/15
44276         Re:Re:ADOD 사용시 속도 개선위해...ㅜ.ㅜ 쏘세지 934 2006/03/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