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RSHIP 님이 쓰신 글 :
: 아피 님이 쓰신 글 :
: : 어떤 600*480영상에
: :
: : 특정부분에 Rectangle를 이용해서 사각형을 치고싶은데...
: :
: : Rectangle로 사각형을 치니 원영상이 다 사라져버리네요.
: :
: : 원영상을 안사라지고 Rectangle로 사각형치는 법은 없나요??
: :
: : MoveTo,LineTo 로 그리는것 말고 다른방법이 있다면 가르쳐주세요.
:
: 빌더에서라면
:
: Canvas->Brush->Style = bsClear;
:
: 이렇게 하고 그려보시길 바랍니다.
:
: 그럼 좋은 하루 보내시길~
답변감사합니다. ^^
안되서 무브투 라인투로 그리고있었다는...(무식하죠? 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