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피 님이 쓰신 글 :
: 어떤 600*480영상에
:
: 특정부분에 Rectangle를 이용해서 사각형을 치고싶은데...
:
: Rectangle로 사각형을 치니 원영상이 다 사라져버리네요.
:
: 원영상을 안사라지고 Rectangle로 사각형치는 법은 없나요??
:
: MoveTo,LineTo 로 그리는것 말고 다른방법이 있다면 가르쳐주세요.
빌더에서라면
Canvas->Brush->Style = bsClear;
이렇게 하고 그려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