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요번에 멀티 스레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는데요..
계속 Alloc하고 free 하다보니 속도가 너무 느려지는 것 같아서..
메모리 풀이라는거 한번 사용해 볼라구 하는데요...
아는게 하나도 없네요...
인터넷에서 뒤지고 뒤져서 hoard 라든가 boost pool ,vmempool 이라는걸 찾았는데..
hoard는 찾았는데 가져다 쓰는 방법을 몰라서 포기했습니다.
혹시 메모리 풀 사용해 보신분 좀 도와 주시면 안될까요??
테스트 소스라도 좀 ... 염치 불구하구 부탁드립니다.
ps:
스레드 풀이라는것도 있는거 같던데...
이건 또 뭐하는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