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델파이는 에드온 컨퍼넌트가 있군요 .....
잘하면 씨++ 빌더에서 사용할수 있을 같기도 하고 ..음냐..
에드온 된 프로그램이 다른 DLL을 호출을 해야 하기에 c++ 빌더가 최고 인데.. 음냐...
... 안되면 역시 VBA 할수 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음냐..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인터넷으로 검색하니 조그마한 단서들이 있군요.
: 3rd-party component가 있습니다.
: http://www.freedownloadscenter.com/Programming/Delphi_Tools_and_Components/Add_in_Express.html
:
: 검색을 해 보시면 더 많은 자료들이 있을 겁니다.
: 제가 시간상 더 못 찾아드려서 죄송합니다.
:
: 확신은 못 합니다만, 바로 Excel SDK를 C++Builder에서 사용하시는 것은 힘들겁니다.
: Delphi나 C++builder를 위한 공개 혹은 상용 컴퍼넌트를 찾아 보세요.
:
: 좋은 하루 되세요.
:
:
: 바보 님이 쓰신 글 :
: : 엑셀에서 사용되는 에드온 프로그램을 씨 ++ 빌더로 작성할 수 있을까요 ?
: :
: : 찾아 보니깐.. XLL Plus - for Developer Studio 6 이런 툴키을 사용하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고 되여 있던데
: :
: : Microsoft Excel SDK에 추가 해서 사용해야 되는 거던데 이런경우 비주얼 씨 ++ 만가능하지 않을까요 ?
: :
: : 빌더에서도 사용하는 방법이 있나 궁금합니다. 혹시 엑셀 에드온 프로그램에 관한 자료나 해보신분 !!
: :
: : 엑셀 매크로를 사용해도 되던데..VBA를 사용하더군....이걸로 만들어도 어느 정도 까지는 가능할거 같은데 음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