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에서 사용되는 에드온 프로그램을 씨 ++ 빌더로 작성할 수 있을까요 ?
찾아 보니깐.. XLL Plus - for Developer Studio 6 이런 툴키을 사용하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고 되여 있던데
Microsoft Excel SDK에 추가 해서 사용해야 되는 거던데 이런경우 비주얼 씨 ++ 만가능하지 않을까요 ?
빌더에서도 사용하는 방법이 있나 궁금합니다. 혹시 엑셀 에드온 프로그램에 관한 자료나 해보신분 !!
엑셀 매크로를 사용해도 되던데..VBA를 사용하더군....이걸로 만들어도 어느 정도 까지는 가능할거 같은데 음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