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버내부에 보시면 인터넷서비스 관리자에 웹서비스 타임아웃시간도 있고
sql 서버도 타임아웃 시간이 있으므로 접속후 이시간내에 아무것도 엑션이
없으면 자동으로 끊어질수 있습니다
서버에서 사용자를 무한대로 서비스할수없기때문에 생기는 조정부분입니다
만약 이 문제외에는 아무래도 좀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겠죠
이성희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을 사용중에 갑자기 위 그림과 같은 에러가 발생합니다
: 제 생각에는 서버와 연결이 끊어진거 같은데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
: 그래서 Database 옵션에 Keep inactive connection을
: 선택하고 해보아도 똑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
: 서버는 Win2000이고 SQL200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동시 접속자수는 100명 미만입니다.
:
: 문제는 저장/수정/삭제 시점에서 발생할때 데이타가 문제가 생겨서 큰일입니다.
: 일단은 코딩상으로 문제없이 수정도 해야할거 같지만 정확히 무슨 문제인지
: 파악이 않되서 이렇게 문의를 합니다.
:
: 여러 고수님들의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 모두 모두 행복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