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232] Re:[질문]서버와 연결이 끊어지는문제
금목암 [iconms1] 1117 읽음    2006-03-23 10:14
서버내부에 보시면 인터넷서비스 관리자에 웹서비스 타임아웃시간도 있고
sql 서버도 타임아웃 시간이 있으므로 접속후 이시간내에 아무것도 엑션이
없으면 자동으로 끊어질수 있습니다
서버에서 사용자를 무한대로 서비스할수없기때문에 생기는 조정부분입니다
만약  이 문제외에는 아무래도 좀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겠죠

이성희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을 사용중에 갑자기 위 그림과 같은 에러가 발생합니다
: 제 생각에는 서버와 연결이 끊어진거 같은데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
: 그래서 Database 옵션에 Keep inactive connection을
: 선택하고 해보아도 똑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
: 서버는 Win2000이고 SQL200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동시 접속자수는 100명 미만입니다.
:
: 문제는 저장/수정/삭제 시점에서 발생할때 데이타가 문제가 생겨서 큰일입니다.
: 일단은 코딩상으로 문제없이 수정도 해야할거 같지만 정확히 무슨 문제인지
: 파악이 않되서 이렇게 문의를 합니다.
:
: 여러 고수님들의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 모두 모두 행복하세요 ^^*

+ -

관련 글 리스트
44205 [질문]서버와 연결이 끊어지는문제 이성희 886 2006/03/21
44232     Re:[질문]서버와 연결이 끊어지는문제 금목암 1117 2006/03/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