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사용중에 갑자기 위 그림과 같은 에러가 발생합니다
제 생각에는 서버와 연결이 끊어진거 같은데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Database 옵션에 Keep inactive connection을
선택하고 해보아도 똑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서버는 Win2000이고 SQL200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동시 접속자수는 100명 미만입니다.
문제는 저장/수정/삭제 시점에서 발생할때 데이타가 문제가 생겨서 큰일입니다.
일단은 코딩상으로 문제없이 수정도 해야할거 같지만 정확히 무슨 문제인지
파악이 않되서 이렇게 문의를 합니다.
여러 고수님들의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모두 모두 행복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