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으로 하시는것 보니 이것은 아닌것 같지만..혹시나 해서 씁니다.
비디오 카드의 오버레이 기능을 선점한후 하시면 되겠네요.
간단히 테스트 하시려면, 영화보기 프로그램을 먼저 실행하신후 해보셔요..^^
프로그램 내부에선..음... 먼저 한개의 플레이어를 실행하신후, 두번째 플레이어에서 켚쳐하면
되지 않을까요?
mono 님이 쓰신 글 :
: TMediaPlayer로 파일을 불러와서 Panel로 출력하고 있습니다.
: 그래서 그 재생되는 화면을
:
: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저장해봤더니...
:
: Graphics::TBitmap *bitmap = new Graphics::TBitmap;
: HDC hdc;
:
: bitmap->Width = Panel2->Width;
: bitmap->Height = Panel2->Height;
: hdc = GetDC( Panel2->Handle );
: BitBlt( bitmap->Canvas->Handle, 0, 0, bitmap->Width, bitmap->Height, hdc, 0, 0, SRCCOPY );
: bitmap->SaveToFile( "C:\\temp.bmp" );
: bitmap->Free();
: ReleaseDC( Panel2->Handle, hdc );
:
: 모두 검은화면이 저장되더라구요 ㅜ.ㅡ
: 어떻게든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
:
:
: 아, 그리고 두 번째 질문!!
:
: 서버와 클라이언트( TServerSocket, TClientSocket ) 로 데이터를 전송하고 있는데
: 클라이언트에서 서버로 전송할 때
: void __fastcall TForm1::ServerSocket1ClientRead(TObject *Sender, TCustomWinSocket *Socket)
: 이 곳에서 메시지를 캣치해서 받은 소켓을 가공->사용 하는데...
:
: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전송할 때 어떻게 그것을 캣치하나요??
:
: 해결책좀 부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