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199] Re:동영상을 캡쳐하면 겁은색으로 저장되요~ ㅜㅡ
김윤동.제라툴 [zeratul] 1257 읽음    2006-03-21 11:42
mciSendCommand  와 MCI_CAPTURE를 이용해서 Capture를 하시면 될듯합니다.

From Zeratul

mono 님이 쓰신 글 :
: TMediaPlayer로 파일을 불러와서 Panel로 출력하고 있습니다.
: 그래서 그 재생되는 화면을
:
: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저장해봤더니...
:
:     Graphics::TBitmap *bitmap = new Graphics::TBitmap;
:     HDC hdc;
:
:     bitmap->Width = Panel2->Width;
:     bitmap->Height = Panel2->Height;
:     hdc = GetDC( Panel2->Handle );
:     BitBlt( bitmap->Canvas->Handle, 0, 0, bitmap->Width, bitmap->Height, hdc, 0, 0, SRCCOPY );
:     bitmap->SaveToFile( "C:\\temp.bmp" );
:     bitmap->Free();
:     ReleaseDC( Panel2->Handle, hdc );
:
: 모두 검은화면이 저장되더라구요 ㅜ.ㅡ
: 어떻게든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
:
:
: 아, 그리고 두 번째 질문!!
:
: 서버와 클라이언트( TServerSocket, TClientSocket ) 로 데이터를 전송하고 있는데
: 클라이언트에서 서버로 전송할 때
: void __fastcall TForm1::ServerSocket1ClientRead(TObject *Sender, TCustomWinSocket *Socket)
: 이 곳에서 메시지를 캣치해서 받은 소켓을 가공->사용 하는데...
:
: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전송할 때 어떻게 그것을 캣치하나요??
:
: 해결책좀 부탁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191 동영상을 캡쳐하면 겁은색으로 저장되요~ ㅜㅡ mono 987 2006/03/20
44215     Re:동영상을 캡쳐하면 겁은색으로 저장되요~ ㅜㅡ 넘초보 1283 2006/03/22
44224         감사합니다~ mono 843 2006/03/22
44199     Re:동영상을 캡쳐하면 겁은색으로 저장되요~ ㅜㅡ 김윤동.제라툴 1257 2006/03/21
44225         감사합니다~ mono 870 2006/03/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