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무래두 bcb의 오류인것 같네요.. 해당 클래스가 이미 등록되어 있다고 나오는것이.. 그래서. 등록 시 해당 클래스 이름을 다른이름으로 등록 했더니 되네요.. ㅋㅋㅋ
괜히 님이 말씀했던 레지를 건드렸다가. 또 모가 잘 못될까봐. 그냥 일케 쓸려구요.. 아무튼 답변 감사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이미 등록되어 있다고 나오는 메시지가 windows의 ocx 등록오류 메시지인지, BCB의 컴퍼넌트 등록오류 메시지인지에 따라서 처리방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pili 님의 글만으로는 어느쪽 메시지인지가 불명확하네요.. ^^;;
:
: ocx 메시지라면 regsvr32 -u xxx.ocx 로 레지스터리에서 먼저 제거하신 후 다시 설치하면 되실거구요..
: 컴퍼넌트 메시지라면 HKEY_CURRENT_USER\Software\Borland\C++Builder\6.0 이하에서 관련항목들을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 그럼, 좋은결과 있으시기를..
:
: pili 님이 쓰신 글 :
: : 먼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다름이 아니라 외부 업체에서 제공해 주는 OCX를 추가(Component --> Import ActiveX Control)해서 개발을 했다가 이번에 제거 한 후 다시 추가 하려고 합니다.. 제거는 위에 메뉴를 선택한 후 Remove를 시켰습니다.
: :
: : 그리고 패키지 팔렛트에서 해당 컴포넌트를 선택 한 후 Delete키로 삭제도 했는데.. 다시 ocx를 등록하려고 하니 이미 등록이 되어 있다고 나오는데.. 제가 잘못 지웠는지요..... 몇번을 해도 마찮가지네요..
: :
: :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요.. 답변 부탁드리겟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