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외부 업체에서 제공해 주는 OCX를 추가(Component --> Import ActiveX Control)해서 개발을 했다가 이번에 제거 한 후 다시 추가 하려고 합니다.. 제거는 위에 메뉴를 선택한 후 Remove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패키지 팔렛트에서 해당 컴포넌트를 선택 한 후 Delete키로 삭제도 했는데.. 다시 ocx를 등록하려고 하니 이미 등록이 되어 있다고 나오는데.. 제가 잘못 지웠는지요..... 몇번을 해도 마찮가지네요..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요.. 답변 부탁드리겟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