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198] Re:펜으로 그린부분이 지워졌을때 다시 그리는 법을 알고 싶습니다.
외랑 [] 848 읽음    2006-03-21 11:25
간략 답변 ( 1번이거나 2번이거나는 하는 사람 마음입니다.)
  1. 그리는 루틴을 직접적으로 Paint() 함수에 넣어둔다.
  2. 메모리 비트맵에다 열심히 그린후 Paint() 에서 필요에 따라 메모리 비트맵을 화면에 뿌린다.
만일 다른 것에 가려진 부분이 지워지게 되면 윈도우가 알아서 업데이트(Paint() 호출)을 하겠지요..
그럼 다시 그려지겠지요..

가나다 님이 쓰신 글 :
: 펜으로 그린후에 위에 이미지나 다른 파일이 올라갈 경우에 가려진부분이 지워지게 됩니다,
:
: 그래서 지워지는 부분을 다시 그려주려고 하는데
:
: 영 방법을 모르겠네요.
:
: if(PencilButton->Down){
:         Image32->Canvas->Pen->Color = FGShape->Pen->Color;
:         Image32->Canvas->MoveTo(X,Y);
:       
: if(PencilButton->Down){
:         Image32->Canvas->LineTo(X,Y);
:         return;
:
: 지금 이렇게 사용하고 있는데 위에 프로그램이 지나간 이후에 지워지는 부분을
:
: 다시 그리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자세히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188 펜으로 그린부분이 지워졌을때 다시 그리는 법을 알고 싶습니다. 가나다 771 2006/03/20
44198     Re:펜으로 그린부분이 지워졌을때 다시 그리는 법을 알고 싶습니다. 외랑 848 2006/03/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