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략 답변 ( 1번이거나 2번이거나는 하는 사람 마음입니다.)
1. 그리는 루틴을 직접적으로 Paint() 함수에 넣어둔다.
2. 메모리 비트맵에다 열심히 그린후 Paint() 에서 필요에 따라 메모리 비트맵을 화면에 뿌린다.
만일 다른 것에 가려진 부분이 지워지게 되면 윈도우가 알아서 업데이트(Paint() 호출)을 하겠지요..
그럼 다시 그려지겠지요..
가나다 님이 쓰신 글 :
: 펜으로 그린후에 위에 이미지나 다른 파일이 올라갈 경우에 가려진부분이 지워지게 됩니다,
:
: 그래서 지워지는 부분을 다시 그려주려고 하는데
:
: 영 방법을 모르겠네요.
:
: if(PencilButton->Down){
: Image32->Canvas->Pen->Color = FGShape->Pen->Color;
: Image32->Canvas->MoveTo(X,Y);
:
: if(PencilButton->Down){
: Image32->Canvas->LineTo(X,Y);
: return;
:
: 지금 이렇게 사용하고 있는데 위에 프로그램이 지나간 이후에 지워지는 부분을
:
: 다시 그리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자세히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