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펜으로 그린후에 위에 이미지나 다른 파일이 올라갈 경우에 가려진부분이 지워지게 됩니다,
그래서 지워지는 부분을 다시 그려주려고 하는데
영 방법을 모르겠네요.
if(PencilButton->Down){
Image32->Canvas->Pen->Color = FGShape->Pen->Color;
Image32->Canvas->MoveTo(X,Y);
if(PencilButton->Down){
Image32->Canvas->LineTo(X,Y);
return;
지금 이렇게 사용하고 있는데 위에 프로그램이 지나간 이후에 지워지는 부분을
다시 그리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자세히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