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합니다.. ^^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별다른 문제는 없습니다.
: 아마 심각할 수 있는 거의 유일한 문제는, 사용한 서드파티 컴포넌트가 소스가 없을 경우겠지요.
: 그 외에는 아주 사소한 문제들이고 금방 해결이 가능합니다.
:
: 그럼...
:
:
: 권기식.with☆ 님이 쓰신 글 :
: : BDS 2006을 설치는 해두었는데 아직 사용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 :
: : 이전에 버전 6 때 짜둔게 몇 개 있고 아직 유지보수해야 하기 때문에...
: :
: : 슬슬 BDS 2006을 사용해볼까 하는데요...
: :
: : 이전 버전 프로젝트를 불러오는데 큰 문제는 없는지 궁금합니다.
: :
: : 보니깐 프로젝트 열기 다이얼로그에 이전 버전 프로젝트 그룹을 불러올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 :
: : 별다른 문제점이 없다면 자주 건드리는 프로젝트들을 하나 둘 2006용으로 바꿔야겠습니다.
: :
: : 얼마나 많은 분이 BDS 2006 버전을 사용하시는지도 궁금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