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DS 2006을 설치는 해두었는데 아직 사용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전에 버전 6 때 짜둔게 몇 개 있고 아직 유지보수해야 하기 때문에...
슬슬 BDS 2006을 사용해볼까 하는데요...
이전 버전 프로젝트를 불러오는데 큰 문제는 없는지 궁금합니다.
보니깐 프로젝트 열기 다이얼로그에 이전 버전 프로젝트 그룹을 불러올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별다른 문제점이 없다면 자주 건드리는 프로젝트들을 하나 둘 2006용으로 바꿔야겠습니다.
얼마나 많은 분이 BDS 2006 버전을 사용하시는지도 궁금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