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175] MediaPlayer 에서의 화면을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전송하는 방법좀..
mono [] 905 읽음    2006-03-19 00:30
Indy Server에서 IdTCPServer로 보낼려고 합니다.
(ScktComp에서 ServerSocket 으로도 보내려고 했습니다.)

쨌든... MediaPlayer에서 화면을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보내려고 합니다.
보다 효율적으로 보내는 방법은 없을까요?
(일단 보내는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한 서버에 여러개의 클라이언트가 접속해서 모든 클라이언트에 보내려고합니다.

참고로 서버에서 MediaPlayer를 열고 MediaPlayer에서 나오는 화면을 Panel로 출력하고 있습니다.
그 것을 각각의 클라이언트에 실시간으로 화면만 전송하려고 합니다.
.
.
.

아, 그리고 참고 소스는
void __fastcall TForm1::IdTCPServer1Execute(TIdPeerThread *AThread)
{
    AnsiString stTemp = "";
    AThread->Connection->WriteLn( stTemp );
}
이런식으로 텍스트는 보낼수 있지만, 동영상보내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ㅡㅡ^

해결책좀 부탁합니다~ (--)(__) 꾸벅

+ -

관련 글 리스트
44175 MediaPlayer 에서의 화면을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전송하는 방법좀.. mono 905 2006/03/19
44189     Re:MediaPlayer 에서의 화면을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전송하는 방법좀.. 김윤동.제라툴 1401 2006/03/20
44192         감사합니다~ mono 750 2006/03/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