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dy Server에서 IdTCPServer로 보낼려고 합니다.
(ScktComp에서 ServerSocket 으로도 보내려고 했습니다.)
쨌든... MediaPlayer에서 화면을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보내려고 합니다.
보다 효율적으로 보내는 방법은 없을까요?
(일단 보내는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한 서버에 여러개의 클라이언트가 접속해서 모든 클라이언트에 보내려고합니다.
참고로 서버에서 MediaPlayer를 열고 MediaPlayer에서 나오는 화면을 Panel로 출력하고 있습니다.
그 것을 각각의 클라이언트에 실시간으로 화면만 전송하려고 합니다.
.
.
.
아, 그리고 참고 소스는
void __fastcall TForm1::IdTCPServer1Execute(TIdPeerThread *AThread)
{
AnsiString stTemp = "";
AThread->Connection->WriteLn( stTemp );
}
이런식으로 텍스트는 보낼수 있지만, 동영상보내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ㅡㅡ^
해결책좀 부탁합니다~ (--)(__) 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