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상면 님이 쓰신 글 :
: 죄송한 질문을 하나 드립니다.
: 물어 볼때가 없어서 여기에 질문을 합니다.
:
: 리눅스 부팅 매니저를 grub을 사용합니다.
: 근대 기본 부팅이 리눅스로 지정이 되어 있습니다.
: 이것을 윈도우로 바꾸고 싶은데 어케하면되나요?
: 그럼
에디터로 grub.conf 파일을 여신 다음 default 부분을 윈도우의 위치값으로 바꿔주세요.
아마 0으로 되어있고 linux 의 위치가 0번일겁니다.
윈도우가 1번에 위치해있다면 default=1 이렇게 바꿔주시고 저장하세요.
아마 이렇게 하면 될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