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linux-sarang.net/
여기 가서 질문하거나 검색해보면..찾을수 있을듯 합니다.
적수네 동네 일때는...자주 갔었는데..
적수네가 사라지고 콜론 싸이트 들이 생긴 이후로는... 안가진다는....
그런데 여기다가 올린 질문 글은 아닌듯 하네요.. ^^(차다리 자유게시판이..)
김상면 님이 쓰신 글 :
: 죄송한 질문을 하나 드립니다.
: 물어 볼때가 없어서 여기에 질문을 합니다.
:
: 리눅스 부팅 매니저를 grub을 사용합니다.
: 근대 기본 부팅이 리눅스로 지정이 되어 있습니다.
: 이것을 윈도우로 바꾸고 싶은데 어케하면되나요?
: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