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130] Re:Re:clipboard 사용 문의.. ㅠ.ㅠ
우리 [] 1295 읽음    2006-03-15 18:10
아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문제는 다른곳에 있더군요...

clipboard에서 AnsiString으로 파싱한다음에

    AnsiString clip_buf_asJL = Clipboard()->AsText;
    strlen_JL = clip_buf_asJL.Length();
    clipbuffer = (char *)malloc(1000);
    //StrCopy(clipbuffer , clip_buf_asJL.c_str()) ;  <== 요녀석
    memcpy(clipbuffer , clip_buf_asJL.c_str(), strlen_JL); <== 바꿨어요.

이런식으로 메모리를 할당하여 char *  버퍼에 넣는데 StrCopy 를 사용할 경우

가끔 Length 보다 많은 양이 카피되는것 같습니다. 그것이 문제가되어 발생하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얻어온 길이만큼 memcpy 해주니 깔끔하게 처리되더군요.. ㅎㅎㅎ

다변주신 외랑님 감사합니다.




외랑 님이 쓰신 글 :
: Help에서 사용예를 찾아보면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if (Clipboard()->HasFormat(CF_TEXT))
:     Edit1->Text = Clipboard()->AsText;
:   else
:     Application->MessageBox("The clipboard does not contain text.", NULL, MB_OK);
: }
: 포멧을 체크하고 사용하는 것으로 되어있네요.. 아마 내용이 텍스트가 아닌게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 즐프~ 하세요
:
:
: 우리 님이 쓰신 글 :
: : Clipboard()->Clear();   
: :         ExlSheet->get_UsedRange(TDefLCID())->Copy() ;
: :
: :     AnsiString aa;
: :     aa= Clipboard()->AsText;
: : -----------------------------------------------------------------
: : 위와같은 코드가 있는데요 이는 엑셀에서 사용된 부분을 카피하고 카피된 내용을
: :
: : 클립보드에서 AnsiString 으로 파싱하는것입니다.
: :
: : 그런데요 처음 몇번을 잘 동작을 하는데요 가끔 중간에    
: :
: : aa= Clipboard()->AsText;
: :
: : 이 부분에서 에러가 발생합니다.
: :
: : 클립보드를 제가 잘못 사용한건지....???
: :
: : 클립보드를 깔끔하게 사용하는 방법좀.....
: :
: : 에러화면 켑춰하여 올렸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121 clipboard 사용 문의.. ㅠ.ㅠ 우리 1115 2006/03/15
44122     Re:clipboard 사용 문의.. ㅠ.ㅠ 외랑 1308 2006/03/15
44130         Re:Re:clipboard 사용 문의.. ㅠ.ㅠ 우리 1295 2006/03/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