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문제는 다른곳에 있더군요...
clipboard에서 AnsiString으로 파싱한다음에
AnsiString clip_buf_asJL = Clipboard()->AsText;
strlen_JL = clip_buf_asJL.Length();
clipbuffer = (char *)malloc(1000);
//StrCopy(clipbuffer , clip_buf_asJL.c_str()) ; <== 요녀석
memcpy(clipbuffer , clip_buf_asJL.c_str(), strlen_JL); <== 바꿨어요.
이런식으로 메모리를 할당하여 char * 버퍼에 넣는데 StrCopy 를 사용할 경우
가끔 Length 보다 많은 양이 카피되는것 같습니다. 그것이 문제가되어 발생하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얻어온 길이만큼 memcpy 해주니 깔끔하게 처리되더군요.. ㅎㅎㅎ
다변주신 외랑님 감사합니다.
외랑 님이 쓰신 글 :
: Help에서 사용예를 찾아보면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if (Clipboard()->HasFormat(CF_TEXT))
: Edit1->Text = Clipboard()->AsText;
: else
: Application->MessageBox("The clipboard does not contain text.", NULL, MB_OK);
: }
: 포멧을 체크하고 사용하는 것으로 되어있네요.. 아마 내용이 텍스트가 아닌게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 즐프~ 하세요
:
:
: 우리 님이 쓰신 글 :
: : Clipboard()->Clear();
: : ExlSheet->get_UsedRange(TDefLCID())->Copy() ;
: :
: : AnsiString aa;
: : aa= Clipboard()->AsText;
: : -----------------------------------------------------------------
: : 위와같은 코드가 있는데요 이는 엑셀에서 사용된 부분을 카피하고 카피된 내용을
: :
: : 클립보드에서 AnsiString 으로 파싱하는것입니다.
: :
: : 그런데요 처음 몇번을 잘 동작을 하는데요 가끔 중간에
: :
: : aa= Clipboard()->AsText;
: :
: : 이 부분에서 에러가 발생합니다.
: :
: : 클립보드를 제가 잘못 사용한건지....???
: :
: : 클립보드를 깔끔하게 사용하는 방법좀.....
: :
: : 에러화면 켑춰하여 올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