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ipboard()->Clear();
ExlSheet->get_UsedRange(TDefLCID())->Copy() ;
AnsiString aa;
aa= Clipboard()->AsText;
-----------------------------------------------------------------
위와같은 코드가 있는데요 이는 엑셀에서 사용된 부분을 카피하고 카피된 내용을
클립보드에서 AnsiString 으로 파싱하는것입니다.
그런데요 처음 몇번을 잘 동작을 하는데요 가끔 중간에
aa= Clipboard()->AsText;
이 부분에서 에러가 발생합니다.
클립보드를 제가 잘못 사용한건지....???
클립보드를 깔끔하게 사용하는 방법좀.....
에러화면 켑춰하여 올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