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129] Re:Re:인터넷 시작 설정에 대해서 질문해봅니다^^
Destinyz [destinyz] 845 읽음    2006-03-15 18:00
안영제님 답변 감사드립니다^^

저기 감사하긴한데요... 님께서 답변해주신 그 코드, 어디에다가 쓰는건가요 -_-;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uses Registry;
: ...
: function SetIEHomePage(PageName: string): Boolean;
: begin
:    with TRegistry.Create do
:    try
:      RootKey := HKEY_CURRENT_USER;
:      OpenKey('Software\Microsoft\Internet Explorer\Main', False) ;
:      try
:        WriteString('Start Page', PageName) ;
:        Result := True;
:      except
:        Result := False;
:      end;
:      CloseKey;
:    finally
:      Free;
:    end;
: end;
: //Usage:
: SetIEHomePage('http://delphi.about.com')
:
: --------------------
: from delphi.about.com
:
: Destinyz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Destinyz입니다^^
: :
: : 그간 제가 정말로 궁금해 하였던 Database부분은 고정적으로밖에 할 수 없다고 합니다.
: :
: : 그래서 C:\Program Files\SpyAlertDB 에다가 다 넣어버리기로 했구요^^
: :
: : 음 이제 자잘한 환경설정만 설정하면되는데요, 인터넷의 시작페이지 설정을 하고자 하는데 이것도 API함수로 쓰는것인지...
: :
: : 음 구조는요,
: :
: : Edit1로 시작페이지를 입력받고, Button6으로 설정을 변경할거구요(그러니까 적용이죠^^)
: :
: : 음...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API함수이면 함수명을 알려주시구요, 사용법도 같이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
: : 참신한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115 인터넷 시작 설정에 대해서 질문해봅니다^^ Destinyz 807 2006/03/14
44119     Re:인터넷 시작 설정에 대해서 질문해봅니다^^ 외랑 874 2006/03/15
44118     Re:인터넷 시작 설정에 대해서 질문해봅니다^^ civilian,안영제 820 2006/03/15
44129         Re:Re:인터넷 시작 설정에 대해서 질문해봅니다^^ Destinyz 845 2006/03/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