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제님 답변 감사드립니다^^
저기 감사하긴한데요... 님께서 답변해주신 그 코드, 어디에다가 쓰는건가요 -_-;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uses Registry;
: ...
: function SetIEHomePage(PageName: string): Boolean;
: begin
: with TRegistry.Create do
: try
: RootKey := HKEY_CURRENT_USER;
: OpenKey('Software\Microsoft\Internet Explorer\Main', False) ;
: try
: WriteString('Start Page', PageName) ;
: Result := True;
: except
: Result := False;
: end;
: CloseKey;
: finally
: Free;
: end;
: end;
: //Usage:
: SetIEHomePage(' http://delphi.about.com')
:
: --------------------
: from delphi.about.com
:
: Destinyz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Destinyz입니다^^
: :
: : 그간 제가 정말로 궁금해 하였던 Database부분은 고정적으로밖에 할 수 없다고 합니다.
: :
: : 그래서 C:\Program Files\SpyAlertDB 에다가 다 넣어버리기로 했구요^^
: :
: : 음 이제 자잘한 환경설정만 설정하면되는데요, 인터넷의 시작페이지 설정을 하고자 하는데 이것도 API함수로 쓰는것인지...
: :
: : 음 구조는요,
: :
: : Edit1로 시작페이지를 입력받고, Button6으로 설정을 변경할거구요(그러니까 적용이죠^^)
: :
: : 음...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API함수이면 함수명을 알려주시구요, 사용법도 같이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
: : 참신한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