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128] Re:랜통신에대해 문의합니다.
진짜로끝나는 [] 1124 읽음    2006-03-15 16:33
Jun 님이 쓰신 글 :
: 어떻케 구현해야되는지 명확하게 구상이 되지않아 질문도 모호합니다. 우선 죄송합니다.
:
: 간단한 임베디드 보드를 가지고 있는데 CS8900A칩을 내장하고 있어 랜통신이 가능합니다. 임베디드 보드 의 사양은
: 80C186마이크로 프로세서, 512byte EEPROM, RS232C Serial port2, 640*480 pixel CMOS micro Lens, CS8900A 등이 장착되어있습니다.
: 보드의 기능을 간단히 말씀드리면 시리얼이나 이더넷 통신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저장할수 있는데 시리얼 통신으로는 제공되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미지 저장을 해보았습니다. 문제는 이더넷을 이용한 장치의 운영인데 빌더를 이용하여 통신을 하려고 합니다. 어떤방식으로 사용해야하나요. 질문이 역시 모호 합니다. ㅡㅡ^ 대략적인 아웃트라인이라도 조언 부탁드립니다......

흠냐...
CS8900A는 TCP/IP 지원이 된다는 말은 좀....
리얼텍랜카드가 TCP/IP가 지원되냐는 질문과 같은 거겠지요.
사용하는 OS(WinXP, Win98, Linux등등)에 해당하는 드라이버가 있다면 되는거겠죠^^ㅋ

CS8900A는 랜 통신을 하기 위한 칩일 뿐입니다.TCP/IP와는 무관합니다.

그리고 80C186은 리얼모드 x86입니다.여기에다가 Linux를 올리는 것은
8088을 이용한 XT컴터에 Linux를 까는 거와 마찬가지 겠지요.(물론 XT보단 빠르겠지만)

그 보드로 불가능하진 안습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해야한다면....위로의 말씀을 드려야 겠네요^^;;

그럼 20000~

P.S.
보드를 다시 만들 의향이 있으시다면 CS8900말구 Wiznet의 W3150A를 이용하심이...

+ -

관련 글 리스트
44053 랜통신에대해 문의합니다. Jun 990 2006/03/10
44128     Re:랜통신에대해 문의합니다. 진짜로끝나는 1124 2006/03/15
44073     Re:랜통신에대해 문의합니다. WARSHIP 1129 2006/03/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