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떻케 구현해야되는지 명확하게 구상이 되지않아 질문도 모호합니다. 우선 죄송합니다.
간단한 임베디드 보드를 가지고 있는데 CS8900A칩을 내장하고 있어 랜통신이 가능합니다. 임베디드 보드 의 사양은
80C186마이크로 프로세서, 512byte EEPROM, RS232C Serial port2, 640*480 pixel CMOS micro Lens, CS8900A 등이 장착되어있습니다.
보드의 기능을 간단히 말씀드리면 시리얼이나 이더넷 통신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저장할수 있는데 시리얼 통신으로는 제공되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미지 저장을 해보았습니다. 문제는 이더넷을 이용한 장치의 운영인데 빌더를 이용하여 통신을 하려고 합니다. 어떤방식으로 사용해야하나요. 질문이 역시 모호 합니다. ㅡㅡ^ 대략적인 아웃트라인이라도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