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124] Re:Re:질문 하나더!ㄱ-[검색해봐서 잘 안되서 다른것 질문할게요^^
Destinyz [destinyz] 881 읽음    2006-03-15 12:31
제가 음 폼2에 루프가 있어서요 폼3은 그 폼2에 영향을 받아서 하는데요;;
(그러니까 프로세스바의 포지션을 루프가 돌면서 변경시킨다는;;)

실질적인 루프는 폼2가 도는데 영향을 폼2와 3이 둘다 받는다는얘기죠;; 음;; 중간에 루프를 중단하기 위해서

while문 안에다가 조건문을 썼죠;; 어쪄죠?;ㅅ ;

아 그리고 while문을 두개 썼습니다.(아니지 세개죠;;)

while문에 전부다 써야하나요?

참신한 답변 기다리고 잇겠ㅅ브니다^^*


BloodWolf 님이 쓰신 글 :
: : 그런데, 폼2에서 검색단추를 누르면, C드라이브를 검색하게 되는데요, 자연스럽게 루프가 걸리게 됩니다.
: :
: : 그래서 도중에 검색을 중지하고 싶어도 할 수없는게 현실이죠; 그래서 검색해봤더니
: :
: :         Application->ProcessMessages();
: :
: : 이게 나오더군요. 그래서 써봤습니다.(중지버튼이 있는 폼은 폼3입니다.)
: :
: : 루프가 돌아가는 폼2에 넣고 시험해보았습니다.
: :
: : 처음엔 순조롭게 잘 되더군요. 폼2에서 검색버튼을 누르고 나서, 폼3이 뜨고, 진행하던 도중 제가 폼3의 중지버튼을
: :
: : 눌렀습니다. 중지버튼을 누르게 되면, 폼3이 닫히고 폼2에서 다시 작업을 할 수 있게 되게 하려고 했습니다.
: :
: : 그런데, 중지버튼을 누르고나서 폼2에서 다른 버튼을 누르려고 했을때, 눌러지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 :
: : 그래서 다운먹은줄알고 다시 시작해도 안되더군요;; 보니까 폼2 자체가 아예 작동을 안하는 듯 했습니다.
: :
:
: 폼3는 닫히지만, 폼2의 loop가 계속 진행중인듯 합니다. Application->ProcessMessage(); 를 폼2의 검색 loop 안에도 사용하시고, 폼3의 정지 버튼을 누를 때 폼2로 검색 정지 메시지 날려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117 질문 하나더!ㄱ-[검색해봐서 잘 안되서 다른것 질문할게요^^ Destinyz 883 2006/03/15
44120     Re:질문 하나더!ㄱ-[검색해봐서 잘 안되서 다른것 질문할게요^^ BloodWolf 765 2006/03/15
44124         Re:Re:질문 하나더!ㄱ-[검색해봐서 잘 안되서 다른것 질문할게요^^ Destinyz 881 2006/03/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