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117] 질문 하나더!ㄱ-[검색해봐서 잘 안되서 다른것 질문할게요^^
Destinyz [destinyz] 882 읽음    2006-03-15 00:40
안녕하세요, Destinyz입니다^^

방금 질문 했는데 답변 들을 세도 없이 다시 질문 올립니다 ㅎㅎ

다름이 아니옵고 제가 폼을 총 5개(실질적으로 3개)를 사용하고 있는데, 폼2가 매우 많이 쓰입니다.

폼1은 로고띄우는 폼, 폼3은 프로세스바를 탑재한 검색현황이 담겨 있는 폼입니다.

그런데, 폼2에서 검색단추를 누르면, C드라이브를 검색하게 되는데요, 자연스럽게 루프가 걸리게 됩니다.

그래서 도중에 검색을 중지하고 싶어도 할 수없는게 현실이죠; 그래서 검색해봤더니

        Application->ProcessMessages();

이게 나오더군요. 그래서 써봤습니다.(중지버튼이 있는 폼은 폼3입니다.)

루프가 돌아가는 폼2에 넣고 시험해보았습니다.

처음엔 순조롭게 잘 되더군요. 폼2에서 검색버튼을 누르고 나서, 폼3이 뜨고, 진행하던 도중 제가 폼3의 중지버튼을

눌렀습니다. 중지버튼을 누르게 되면, 폼3이 닫히고 폼2에서 다시 작업을 할 수 있게 되게 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중지버튼을 누르고나서 폼2에서 다른 버튼을 누르려고 했을때, 눌러지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다운먹은줄알고 다시 시작해도 안되더군요;; 보니까 폼2 자체가 아예 작동을 안하는 듯 했습니다.

어찌보면 프로그램이 작동 안하는 것도 같았습니다만...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참신하고 친절한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117 질문 하나더!ㄱ-[검색해봐서 잘 안되서 다른것 질문할게요^^ Destinyz 882 2006/03/15
44120     Re:질문 하나더!ㄱ-[검색해봐서 잘 안되서 다른것 질문할게요^^ BloodWolf 765 2006/03/15
44124         Re:Re:질문 하나더!ㄱ-[검색해봐서 잘 안되서 다른것 질문할게요^^ Destinyz 881 2006/03/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